본문 바로가기

내일을 위한/스포츠 정보

내가 좋아서쓰는, 삼성라이온즈 김재성 포수

반응형

안녕하세요.

삼성라이온즈 팬인 저는

요즘 참...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결국 10위를 찍었고,

최근 10경기 중 2승 8패를 기록하고 있죠.

 

오늘은 이기지않을까? 하며 경기를 보다가

홧김에 채널을 돌리기 일수네요. ㅎㅎ

 

스스로를 컴다운 시키기위해

제가 삼성라이온즈에서 가장 좋아하는 최애선수

라팍 구준표, 김재성 선수에 대해 써볼까합니다.

 

 

김재성

1996년 10월 30일생

우투좌타

제주출생

제주신광초 - 성남중 - 덕수고

2015년 LG트윈스 1차 지명

병역 경찰야구단 (2016-2017)

2022년 삼성라이온즈 보상선수

ESFP

 

 

사실, 삼성은 포수왕국이잖아요.

그래서 참 맘고생도 많고

출전기회도 적은 선수이기도 해요.

 

그런데 보상선수로 이적해온 작년부터

방망이 하나로 삼성팬들의 마음을

홀라당 반하게 만든 선수이죠.

 

수비능력도 수준급이라

차세대 주전포수로 낙점지어지고있는

선수랍니다.

 

 

김재성 선수의 등장곡이

꽃보다남자 OST인 파라다이스여서

라팍 구준표로 불리기도 한답니다.

 

 

2022년 아주 훌륭한 시즌을 보내다

옆구리 부상으로 끝까지 시즌을 뛰지 못하고

마무리를 했는데요.

그러다가 올해 시즌을 바로 앞두고

다시 옆구리 부상을 당해

시즌 중간에 합류하기도 했습니다.

 

재성선수

옆구리 제발 조심 ㅜㅜ

 

 

 

최근에는

오재일 선수가 2군으로 내려가며

비어있는 1루수를 대신 보기도 했는데요.

 

프로 입단이후 1루는 처음본것이라고....;;

 

 

아무래도 제대로된 1루 훈련을 못했던지라

실책도 있었지만

누가 재성선수에게 돌을 던지겠습니까!

 

무엇보다 본인이 가장 부담되고

두려웠을테지요...

그래도 이만하면 처음치고 너무 잘해주었지요!

 

 

개인적으로는

재성선수가 포수로 많이 뛰었으면 합니다.

무엇보다 재성선수는

포수로 있을때 빛이 나니까요!

 

 

하지만, 강민호 김태군 선수라는

주전포수가 이미 있기때문에

기회가 많이 주어지지는 않네요.

 

그래도 배테랑 선배 포수들을

옆에서 꾸준히 지켜보고 배우면서

경험치 많이 먹어서 

크게크게 성장하길 바랍니다!

 

 

포수끼리의 회식에서

강민호 선수가 한번 더  FA한다는 마음으로

더 열심히 해보겠다고 하니

아 이제 그만하세요...

라는 장난을 했다는 재성선수 ㅋㅋㅋㅋ

 

 

 

어느 한 유튜브에서

포수로 1000이닝 뛰는게 목표라고 했는데

옆구리 부상 등으로

포수로써는 많이 못뛰고 있어서 아쉽지만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니니

마지막까지 좋은 모습 보여주길 바라겠습니다.

 

재활하면서 본인 응원가를 들으며

힘을 냈다고 하던데

저도 오늘은 재성선수 응원가를 들으며

집에 가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