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하지만 특별한 일상

선선한 9월 경주 1박2일 여행, 수영장 호텔 엘리포니시 호텔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추석 연휴를 맞아 1박2일로 경주를 다녀왔어요.
결혼 전에는 자주 가던 데이트 여행지였는데
결혼하고는 참 오랜만이었네요.



경주 여행에 앞서서
숙소를 고르는 일이 가장 중요했어요!
경주가 크진 않지만
숙소가 어디냐에 따라서 동선이 달라지게 되니까요!

힐튼 호텔, 라한셀렉트 호텔 등등
좋은 호텔들을 먼저 알아보다가
추석연휴라 그런지 숙박비가 너무 비싸서 ㅜㅜ
조금 더 가성비 숙소를 찾아보기로 했답니다.

그래서 제가 선택한 곳은!!


엘라포니시 호텔이에요

위치는 감포쪽인데
신축이라 그런지 깔끔하고
무엇보다 오션뷰!!! 랍니다.

풀빌라가 있고 호텔이 있는데,

저는 호텔동을 이용했어요!

 


숙소 창에서 보이는 뷰에요!
날씨가 흐려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통창유리 너머로
바다가 제대로 보인답니다!!

저희는 1층을 배정받아서
진짜 바로 앞이 바다였어요^^


룸 내부에요~
큼지막한 더블침대와
앞에 작은 쇼파가 비치되어있어요!

화이트톤 벽지에

아주 큼지막한 TV

굉장히 마음에 들더라구요.

 


냉장고와 작은 전자레인지,
그리고 인덕션과 싱크대도 있었어요~

저는 이번여행에서 만큼은

고기를 굽거나 요리하지 않아서
쓸일은 없었답니다.
(1층에 식당 겸 바베큐장이 있어서

고기 구워먹을 수 있어요!)


간단하게 라면끓여먹기에는
딱 좋아보였어요~



샤워실과 세면대, 화장실이
모두 분리된 구조에요.

개인적으로 저는 참 좋더라구요
화장실에 사람이 있어도
샤워할 수있는 멀티태스킹 구조 ㅋㅋㅋ



어메니티도 아주 정갈하게
비치되어 있었답니다.
특히 샤워젤 향기가 너무너무 좋았어요!

 


제가 숙소를 선택할때
꼭 스파욕조가 있었야한다는
기준이 있었어요!
추석명절의 피로감을
덜어줄 스파!

따로 바블이 나오거나 하지는 않지만
따뜻한 물에 반신욕을 하고 있으니
정말 너무너무 좋았어요~

이왕 숙소잡으실 때
스파있는 곳으로 예약하시길 추천드려요


 

깔끔하고 세련된 구조와

오션뷰는 그야말로 엄지척입니당.

 

 

 

요기는 옥상정원 겸 수영장이 있는 곳이에요.

날씨가 흐린게 정말 다시한번 아쉽네요 ㅠㅠ

 

수영을 하고 계신 분들도 계셔서

자세히 사진으로 찍지는 못했지만

약간 선선한 날씨 였는데

수영장 물이 미온수라서

충분히 수영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그네를 타는 공간이 있는데

생각보다 무섭더라구요? ㅎㅎㅎ

 

인증샷 찍기에는 정말 최적의 스팟입니당

맑은 날에  찍으신 다른분들의 사진을 보니

너무너무 예쁘더라구요!

 

(남편.... 나 옷 뒤에 삐져나온거 말해주지 그랬니?)

 

 

수영장이 옥상에만 있는게 아니라

1층에도 있어요!!

무려 수영장이 2개~~~

 

개인적으로 1층 수영장이 더 예쁘더라구요!

제대로 바다를 보면서 

수영할 수 있는 환상적인 뷰!!

 

하지만 여기 수영장은 미온수가 아니라서

추울까봐 저는 들어가지 않았어요!

저는 추울까봐 들어가지 않았지만,

들어가시는 분들도 계시긴 하더라구요!

 

 

날씨가 맑았으면 좋았을텐데....라고

345번 이야기했던것 같아요 ㅋㅋㅋㅋ

 

그래도 탁 트인 바다뷰가

어느정도 쌓인 피로를 풀어주더라구요 ㅎㅎㅎ

 

 

저녁에 산책하려고 나오니까

저녁에도 정말 너무 예쁘더라구요!

 

비록, 주변에 뭐가 없긴하지만...ㅎㅎ

그래도 경치와 풍경은 최고입니당

 

 

저는 조식까지 포함된 패키지를 예약해서

조식이용권을 받았는데요,

5성급 호텔같은 그런 뷔페는 아니지만

그래도 나름 알차고 좋았어요!

 

제가 좀 부실하게 담긴했는데...ㅎㅎㅎ

샐러드, 소시지, 베이컨 등등

기본적인 음식들이 있고

샌드위치, 빵, 커피, 시리얼, 음료 등

있을 건 다 있더라구요!!

 

배부르게 먹고 나왔답니당

 

참고로!

저녁에는 치킨을 먹었는데

1마리는 배달은 안해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여기가 번화가 쪽이 아니라서

주변에 딱히 시켜먹을 곳이 없어여 ㅜㅜ

 

대부분 바베큐를 드시겠지만

저희는 굽기 귀차나서....ㅎㅎ

배달시켜 먹을 생각으로 왔는데

저희가 직접 찾으러 갔답니다!

 

차로 10분정도? 가시면

큰 마트와 가게들이 조금 있어요~~

 


■ 장점 : 너무너무 예쁜 뷰, 수영장이 무려 2개, 조식도 소소, 신축이라 깨끗

■ 단점 : 주변에 식당 등이 별로 없음, 방음이 잘 안됨

 

 

방음은.... 크게 거슬린건 아니지만

2층 방이라 그런지

수영장에서 헤엄치는 소리? 약간 그런게 들려요

예민하신 분들은 참고하셔야 할 것 같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만족했던 숙소였어요.

무엇보다 깨끗하고 신축이라서 마음에 들었구요!

 

감포쪽으로 놀러가시는 분들에게는추천드리는 호텔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