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일을 위한/알짜정보

이니스프리 4월세일 총정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꿈꾸는 루키입니다.


어느덧 4월이 되었습니다. 아직 아침저녁으로는 쌀쌀하지만 낮에는 완연한 봄기운을 느낄 수 있더라구요.

4월이 되었으니 봄맞이 화장품 쇼핑을 또 해야겠죠? ㅎㅎㅎ

이니스프리 4월 세일정보 알려드리겠습니다.






APP 페스타 (~04.30)



금 이니스프리에서는 APP 페스타가 진행중에 있습니다. 한달동안 여러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각 주마다 그 혜택이 다르니 확인이 꼭 필요하겠습니다.

그렇다면 지금 받을 수 있는 혜택은 무엇일까요?



4월 9일(목)까지 쇼핑지원금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매장과 공식 APP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답니다. 둘 중 택일이 아닌 각각 사용가능합니다!

다만, 2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0일(금)부터는 또 다른 혜택이 진행됩니다. 정말로 두근두근 하네요. 과연 어떤 혜택이 있을지!!


저도 이니스프리 제품을 많이 사용하는데, 요즘 크림과 폼클렌저가 똑 떨어져었거든요. 쇼핑지원금으로 구매해야겠어요!




트루케어 SOS (04.06~04.12)




 요즘 이니스프리에서 밀고 있는 라인이 바로 이 트루케어 라인입니다. 트러블성 피부도 사용가능하다는 순한 제품들이죠. 저도 구매하려고 마음먹고 있는 라인인데요. 후기도 좋은 편이라서 믿고 구매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특히, 트러블이 걱정이셨던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될 것 같네요. 또 대용량들은 온라인에서만 구매가능하니 이점도 참고하셔야 겠습니다.



 트루케어 4종의 제품 중 하나만 사도 4종 샘플을 모두 받을 수 있답니다. 트루케어를 모두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핑크자차 선크림이 톤업도 되고 좋다고 해서 눈여겨 보고 있구요.


 칼라민 클렌저의 경우 얼굴 뿐만 아니라 바디에도 사용가능한 제품이라고 해요! 용량도 대용량이니 추천드립니다.



사은품이 굉장히 탐이나네요 ㅎㅎㅎ


다만 이번 행사는 4월 12일까지만 진행되니, 트루케어 라인 제품을 구매하실 분들은 서두르셔야 합니다!




노세범X멘토스 에디션 이벤트(~4.10)



 노세범과 멘토스가 콜로바한 제품이 등장하였습니다!! 기존의 노세범을 멘토스 향과 이미지에 착안하여 출시하였는데요. 노세범의 경우 누구나 하나쯤은 가지고 있잖아요? ㅎㅎㅎ


멘토스 모양과 향의 노세범이라닛!!! 누가 이런 기발한 생각을 했을까요? ㅎㅎ



요렇게 귀여운 색상과 향이 6가지로 출시되었습니다. 정말 너무 귀엽네요!


멘토스 노세범은 에디션 상품이라 소장하시려면 지금 구매하셔야합니다! 개인적으로 시원한 민트향이 궁금하긴 하네요.

일반적인 노세범은 파우더향이잖아요. 과연 각 멘토스 노세범의 향들은 어떨지 정말 궁금합니다.



 지금 노세범 멘토스를 구매하시면 행운번호를 획득할 수 있구요. 행운번호로 사은품을 추천하여 받을 수 있답니다. 

노세범 멘토스 6종 번들킷을 받을수도 있네요! 귀여운 노세범도 소장하고 사은품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다들 노세범 멘토스 구매하러 가시죠! ㅎㅎㅎ


왕벚꽃 민낯 플래너 증정이벤트 (~소진시)




  봄이 되면 이니스프리에서 핫한 아이템이 있죠? 바로 제주 왕벚꽃 라인입니다. 지난 한해에도 왕벚꽃 크림이 인기가 참 많았습니다. 이번 봄에도 왕벚꽃 크림을 구매하면 왕벚꽃 민낯 플래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그 내용을 자세히 살펴볼게요.



 먼저 제주 왕벚꽃 라인 제품들을 확인해 볼까요? 올해는 미스트가 새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은은한 벚꽃향 좋아하는 분들에게 찰떡인 제품입니다!


 이번행사는 이 제품들 중에서도 크림을 구매했을 시에만 해당됩니다. 젤리크림과 톤업크림 둘 중 하나를 구매시 민낯 플래너를 받을 수 있답니다. 그렇다면 민낯 플래너는 무엇일까요? 뭔가 준다니깐 좋긴하지만 뭔지 알아야겠죠? ㅎㅎ



 두근두근! 사은품으로 받게되는 민낯 플래너는 민낯을 더욱 빛나게 가꿔줄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마이리얼 스퀴즈 마스크 EX 3개입

 2. 민낯 완성 키트 : 클렌저/ 왕벚꽃 젤리크림 / 왕벚꽃 톤업크림

 3. 왕벚꽃 클렌징 패드 1개입


요즘 마스크때문에 사실 화장하기가 꺼려져요. 화장하면 마스크에 묻어나고...ㅜㅜ

민낯을 예쁘게만들어준다니, 요즘같은 시기에 딱인 제품이네요.




수퍼 볼륨 & 롱래쉬 마스카라 2종 1+1




또한 4월 한달 동안 마스카라 1+1 행사도 진행이 됩니다. 수퍼볼륨과 롱래쉬 2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이름에서 무엇이 다른지 대충 감이 오시나요?



수퍼볼륨은 속눈썹이 보다 더 풍성하게 보이고 싶을 때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저에게 필요한 제품이죠 ㅋㅋㅋ

저는 길이는 긴편인데 숱이 많이 없답니다 ㅜㅜ 저처럼 속눈썹이 풍성해 보이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제품이죠.


수퍼 롱래쉬 마스카라는 속눈썹이 길어보이게 해줍니다. 조금 더 긴 속눈썹을 연출하고 싶다면 수퍼 롱래쉬마스카라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사진으로 비교해보니 확연히 차이가 나시죠? 마스카를 1+1 구매할 수 있는 기회!

지금 구매하시면 됩니다.





 이니스프리는 4월에도 새로운 제품과 행사들로 가득채워져 있네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로드샵이기도 한데요.

아무래도 행사기간에 구입하는 게 이득이겠죠?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