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하지만 특별한 일상

미스터트롯 TOP6 공식 팬클럽 개설!

반응형

안녕하세요. 꿈꾸는 루키입니다.


 여러분, 트로트열풍이 대한민국을 강타했습니다. 그리고 제 마음도 강타했답니다 ㅎㅎㅎ

얼마전 종영한 미스터트롯 프로그램의 시청률은 30%가 넘게 나오면서 아주 초 대박이 났습니다.


저희 가족들 모두 다함께 모여서 미스터트롯을 시청했었는데요. 남녀노소 불문하고 모두에게 사랑을 받았던 프로그램입니다. 그와 더불어 트로트의 인기도 날로 하늘을 찌르고 있습니다. 그야말로 트로트 열풍





여러분들의 픽은 누구였나요? 

저희 집은 각자의 픽이 달라서 각자 다른 사람을 응원했다는.... ㅎㅎㅎ


트로트를 듣지 않았던 저와 동생도 요즘 플레이리스트에 트로트는 항상 포함되어 있답니다.

특히 미스터트롯 경연을 통해 발매된 음원들을 자주 듣습니다.



미스터트롯에서 최종 본선에 올라간 TOP7명 중에서 김호중님을 제외한 나머지 6인은 뉴에라프로젝트의 매니지먼트를 받게 되었습니다. 김호중님은 개인활동을 하기로 했다네요. (무슨 이유인지는 알수가 없네요..쩝)



그. 리. 고.

뉴에라프로젝트에서 개설한 TOP6의 공식 팬카페가 개설되었습니다.


지난주에 처음 개설하자마자 1시간만에 6천명의 팬들이 가입을 했고, 하루만에 만팔천명이 넘는 팬들이 가입했다고 합니다. 아주 화력이 대단하죠?


http://cafe.daum.net/NEP-trot



위의 주소로 팬클럽 카페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TOP6의 공식 프로필 사진등을 찍으며 적극적으로 매니지먼트를 해주고 있는 것 같네요. 더 흥해라 흥!!


뿐만 아니라 각족 프로그램과 광고에서 러브콜이 쏟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지난주에 라디오스타와 뭉쳐야찬다 등의 프로그램이 이미 방영이 되었고 앞으로도 뽕숭아학당과 아는형님, 선을넘는녀석들 등등에서 녹화가 예정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임영웅과 영탁은 음악중심에 함께 출연해 각각 솔로곡과 듀엣곡을 부르기도 했습니다. 요즘 트롯맨들을 자주 볼 수 있어서 아주 좋네요.


특히 임영웅은 조영수 작곡가에서 받은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는 각종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노래가 아주 좋아서 저도, 저희 엄마도 자주 듣고 있답니다!



우리의 트롯맨들 앞으로가 더 기대가 됩니다 ㅎㅎㅎ



 미스터트롯이 종영하고 그 뒤를 이어 사랑의 콜센타가 방영중입니다. 시청자들의 참여가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팬들의 참여가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하지만 전화가 연결되기랑 쉽지 않다죠... 그만큼 인기가 많다는 뜻이겠죠?


또한 사랑의 콜센타는 지상파를 포함한 전체 시청율 1위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사랑의 콜센타의 참여는 매주 월요일 전화신청을 통해서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사랑의 콜센타 홈페이지에서 참여방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http://broadcast.tvchosun.com/broadcast/program/2/C202000040/bbs/8968/C202000040_6/350022.cstv?search_text=



지난주 금요일 사랑의 콜센타에서 부른 음원이 발표가 되었습니다.

TOP7이 부른 사랑의 콜센타 타이틀곡도 발매가 되었는데요. '날보러와요'입니다.

귀염뽀짝한 동원군의 랩실력도 확인할 수 있으니 한번 들어보시길 바랍니다.


https://www.melon.com/song/detail.htm?songId=32523392&ref=W10600#cmtpgn=&pageNo=2&sortType=0&srchType=2&srchWord=





앞으로도 종횡무진 활약할 트롯맨들을 기대하며, 응원할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