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일을 위한/알짜정보

알뜰교통카드 앱 새단장 기념 이벤트~! 갤럭시워치를 준다고?!

반응형

 

알뜰교통카드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죠? 이제는 제 주변 지인들도 많이 사용하고 있더라구요. 저도 자차를 이용하다가 최근 다시 대중교통으로 출퇴근을 하게 되면서 부지런히 사용중에 있습니다. 알뜰교통카드 앱이 개편되면서 도장깨기 이벤트가 진행된다는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이벤트 내용에 앞서 아직 알뜰교통카드를 모르시는 분들이 계실수도 있으니 간단한 소개부터 해볼게요.

 

 

알뜰교통카드

 

 먼저 알뜰교통카드란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위해 걷거나 자전거로 이동한 거리만큼 마일리지를 적립해주고 다양한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는 카드입니다. 어플을 이용해 출발 전 출발하기 버튼을 누르고 도착 후 도착 버튼만 눌러주면 알아서 자동으로 마일리지가 적립된답니다.

 

 

 

 알뜰교통카드 어플이 새로 리뉴얼 되었어요! 위의 사진처럼 새싹이 피어난 모양이 되면 적립을 하였다는 의미입니다. 아직 적립금액이 확정되지 않아서 비어있고 2월초에 적립했던 적립금 두개가 표기되어 있어요. 저는 지금까지 총 일곱번의 적립을 했네요! 실제로 출발, 도착 버튼을 누른 후 몇일이 지나야 적립금이 표기되기 때문에 약간의 기다림이 필요하더라구요.

 

 어플이 리뉴얼된 기념으로 도장깨기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 내용을 함께 살펴볼게요.

 

 

┃도장깨기 이벤트 ( ~22.03.31)

 

 

 한달 동안 알뜰교통카드 15회 이상 사용하여 도장 15개를 받으면 자동으로 참여가 되는 이벤트로 주소지 검증결과 "정상"인 사용자가 대상이라고 합니다. 저는 출퇴근 하면서 알뜰교통카드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월 15회 이상 적립이 크게 어렵지 않겠네요.

 

 

 도장깨기 이벤트는 2월과 3월로 나누어서 진행이 되는데요. 매월마다 갤럭시워치4 1명, 갤럭시버즈2 2명, 스타벅스 커피쿠폰 100명을 추첨으로 선정하여 경품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어차피 알뜰교통카드 사용할 거 이벤트에 당첨되면 너무 기분 좋겠네요! 모두들 열심히 알뜰교통카드  이용해 보아요! ㅎㅎㅎ

 

 요즘 출,퇴근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다보면 알뜰교통카드 쓰시는 분들이 많이 보이시더라구요.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알뜰교통카드로 교통비 절약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