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일을 위한/알짜정보

미스터트롯2, 흥미진진 TOP7은 누가 될까?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요즘 즐겨보고 있는 프로그램이 있어요.

바로 미스터트롯2인데요.

 

사실, 시즌1을 너무 재밌게 시청했던터라

시즌2도 과연 그만큼 재미있을까? 하고 의구심이 들었어요.

그래서 처음부터 챙겨보지는 않았었는데요.

 

우연히 재방송을 보게 되면서

다시금 정주행하기 시작했답니다.

미스터트롯 2 재방송 무지하게 많이 하더군요!

 

지난 미스터트롯1에서는 본선3차쯤 갔을때

아 임영웅 가수가 진이 되겠구나 하는

느낌이 딱 왔었는데

이번 시즌에서는 누가 진이될지

아직도 헷갈리네요.

그만큼 아주 막상막하의 경연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난주 방송 기준으로

투표 1위는 안성훈, 2위 박지현, 3위 김용필

4위 나상도, 5위 진해성, 6위 최수호, 7위 박성온입니다.

 

 

 

그럼 내맘대로 선정하는

미스터트롯 2 TOP7을 예상해볼까요?

 

 

지난주 방영되었던 본선2차

팀메들리 & 대장전 경연에서는

각 대장들의 솔로무대로 

결과가 뒤집히는 등 

아주 심장을 쫄깃쫄깃하게 만들어주었죠.

 

개인적으로 용필이 형님

정말 멋있습니다! ㅎㅎㅎ

 

 

특히나 연속 진이 되면서

자신의 이름을 제대로 알리고 있는

최수호님도 정말 노래를 잘 부르시더라구요.

 

1:1 데스매치에서 월하가약을 부르면서

진으로 선정되 이름을 알리더니

이번 대장전에서도 

제대로된 실력을 뽐내주었답니다.

 

하하 개인적으로

저의 두번째 PICK 이랍니다.

 

 

★제가 추측하는 미스터트롯 2 TOP 7은요!

 

 

지극히 저의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박지현, 최수호, 김용필, 나상도, 진욱, 황민호, 진해성

이렇게 올라가지 않을가 감히 추측해 봅니다.

앞의 4분은 무조건 올라갈 것 같고

개인적으로 추혁진님의 팬이기도 하지만...

TOP7은 어려울듯하고 ㅠㅠ

 

얼마전에 방청다녀오신 분들의 스포아닌 스포를 들은게 있어서리...

암튼, 요렇게 선정해보았답니다.

 

저희 아빠의 최애 황민호군과

제가 응원하고 있는 박지현님

기대해볼게요!!

 

앞으로 진행될 미션은

라이벌매치로

현재 살아남은 16명의 인원들이

경합을 벌이게 됩니다.

 

예고편과 들리는 이야기를 조합해보면

박지현VS윤준협

안성훈VS진해성

송민준VS이하준

김용필VS추혁진

송민준vs이하준

진욱vs장송호

최수호vs황민호

나상도vs길병민

(최수호vs길병민이라는 이야기도 있음)

 

 

여러분들이 추측하는 TOP 7은 누구인가요? ㅎㅎ

아무튼 이렇게 또 본방을 기다려 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